PR
민트리프트는 최신 뉴스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26
2019.09
[컬럼] 항노화성형연구회 심포지움에서 민트리프팅 강연
한스바이오메드는 지난 9월 8일 카톨릭대학교 성의회관 마리아홀에서 대한성형외과학회가 주최하는 '항노화성형연구회 심포지엄'에 참여했다. 올해로 5번째 개최된 심포지움에서 국내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모여 주름성형수술에 대하여 토론하고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노화를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핵심 술기에 관한 임상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날 강연자로 초청된 송선호 원장은 ‘하안검성형에서 눈밑지방의 올바른 처리 방법'과 '민트실을 이용한 얼굴 리프팅의 시술법에 대한 주제로 발표했다. 특히 민트실을 이용한 얼굴 리프팅에서는 시술 노하우와 더불어 안전하고 효과가 높은 술기를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얼굴 리프팅 기술에 대한 큰 호응을 얻었다. 

송원장은 “민트실리프팅은 표면에 미세한 돌기를 가진 의료용 실을 피부에 늘어진 피부 조직을 끌어올려 고정하는 방법으로 피부의 주름 개선과 함께 얼굴선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며, 조직 주변의 콜라겐 세포를 자극해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며, “이 돌기들이 몰딩방식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다른 리프팅실에 비해 지속력이 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실을 삽입하는 부위는 최소 침습으로 절개되어 조직 손상이 적고 그만큼 회복이 빠르다”라며 민트리프팅을 소개했다.  

민트실리프팅은 체내에서 분해되는 PDO실을 얼굴에 삽입하여 피부조직을 당겨 고정시키는 시술법으로 피부 처짐이 일어난 환자에게 가장 효과적인 시술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이는 특허 받은 360 입체 돌기를 가진 흡수성 재질의 리프팅으로 식약처(MFDS)에서 안면조직고정용 실로 허가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실이다. 

한편, 송원장은 민트실리프팅 키닥터로 초청되어 항노화성형연구회 심포지엄 강연뿐만 아니라 사우디, 방콕 등에서 라이브서저리(Live-Surgery) 및 민트실리프팅 술기 강연을 이어가며 다양한 국내외 학술대회에 참여해 왔으며, 체계적인 임상 연구를 통해 항노화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알리는데 힘써왔다. “이번 심포지움을 통해 실리프팅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전문적인 지식과 술기를 습득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메디컬리포트 전문 바로가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