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민트리프트는 최신 뉴스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04
2019.12
한스바이오메드㈜, MINT 3rd MEM(MINT worldwide Expert Meeting)심포지엄 성황리 마쳐



글로벌 조직공학기업 한스바이오메드㈜가 지난 11월 17일 르메르디앙 호텔 다빈치볼룸에서 ‘안면조직고정용실’ MINT의 3rd MEM(MINT worldwide Expert Meeting, 이하 MEM)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번째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Past, Present and Future of Cosmetic Thread’라는 주제로 성형외과 전문의들뿐만 아니라 세계 각 국가의 200여명의 미용, 성형분야 의료진이 참석하여 민트리프트(MINT Lift®)의 열띤 강연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미국, 영국, 러시아 등 다양한 대륙의 의료진 17명이 연자로 참여해 민트리프트를 사용한 리프팅 노하우, 케이스 발표, 국가별 MINT 제품 사용의 우수성과 안전성에 대한 정보 등을 발표했다. 국내 및 해외 의료진들이 각자의 경험을 토대로 민트실을 이용한 얼굴 리프팅 시술 노하우와 테크닉을 소개하며 행사에 참석한 의료진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MINT는 현재 여러 국가에 사용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인 만큼 지속적인 심포지엄의 개최 및 학술행사 참여 등을 통해 민트리프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다.”며 “앞으로도 의료진의 다양한 리프팅 노하우와 학술적인 의견을 반영하여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민트리프트는 국내 식약처에 ‘안면조직고정용’으로 허가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리프팅 전용실이다. 이는 기존의 돌기가 아닌 특허 받은 360도 입체 돌기를 가진 흡수성 재질의 PDO실을 얼굴에 삽입하여 피부조직을 당겨 고정시키는 시술법으로 시간이 지나면 실이 자연스레 체내에서 녹아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유도해 주름개선과 탄력이 떨어진 부위에 진행 시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울산종합일보 전문 바로가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