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나이, 쉽게 오래 되돌리고 싶으면 '민트실 리프팅'
여성들의 결혼 연령대가 점점 높아지면서 30~40대에 결혼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다 보니 조금이라도 더 예쁘고 어려 보이기 위해 안티에이징 리프팅 시술을 원하는 예비 신부들 또한 늘고 있는 것. 그 중 최근에 주목 받는 안티 에이징 시술이 민트실 리프팅이다.
탄력 있는 동안 피부 만들기의 가장 쉬운 방법
보통 세월의 흐름은 얼굴에서 가장 먼저 알 수 있는데, 얼굴의 대표적인 노화 증상으로는 처진 눈썹과 눈꼬리, 피부탄력, 이중턱살을 들 수 있다.
나이가 들어가면 피부가 팽팽했던 젊은 시절과는 달리 얼굴 피부탄력이 급격히 떨어지고 목 주름은 깊게 패이게 된다. 특히 주름이 생기면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인상은 많은 사람들을 고민에 빠지게 한다.
이러한 세월의 흐름을 막을 수 있는 안티에이징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 실 리프팅 시술이다. 얼굴 탄력에 도움이 되는 콜라겐은 두께, 강도 및 형상을 담당하는 피부 속에 존재하는 주요 구조 단백질로, 젊었을 때 콜라겐은 피부체적의 80%를 차지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게 만든다. 그러나 25세 이후부터 피부가 이완되고 피부에 주름도 증가하면서 해를 거듭할수록 콜라겐의 비율이 감소, 60대에는 20대의 절반 정도 밖에는 되지 않는다.
동안 얼굴의 첫 번째 조건이 바로 볼륨감과 탄력 있는 피부라 해도 과언이 아닌 만큼 콜라겐 비율은 매우 중요하다. 콜라겐의 비율이 떨어질수록 주름, 피부처짐 현상은 증가해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로 고민하게 만든다.
비절개 리프팅의 대표격인 실 리프팅은 얼굴에 볼륨감, 부드러움, 탄력을 복원하기 위한 피부의 회복 및 재성 절차를 자극하고, 세월의 흐름에 감소된 콜라겐을 재생해 피부를 개선하고 탄력을 증가시키는 원리이다.
일주일 정도의 짧은 회복기간은 물론 다른 사람들이 수술했는지 여부를 잘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자연스러워, 바쁜 현대인들이 젊음을 찾는 방법 중 최적의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중장년층들의 고민인 눈가, 팔자, 미간, 입 주위 주름과 탄력에 효과가 좋으며 미백효과와 목주름 개선도 가능하다.
| 부작용 최소화 한 민트실 리프팅 각광
최근에는 다양한 리프팅 방법이 존재하는 가운데 자연스러우면서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연구개발 노력도 이어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민트실 리프팅은 늘어진 부위를 특정한 원하는 부위까지 정확하게 당겨주는 시술로 전·후 차이가 확실하게 나타나는 걸 볼 수 있어 동안을 희망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는 추세다.
실 리프팅은 인체에 흡수되는 무해한 종류의 실을 사용하는 것이 관건인데, 민트실 리프팅은 인체조직과 가장 유사한 재질로 시술하는 방법이다.
민트실 리프팅의 경우 일정 기간이 지나면 실이 분해되면서 몸 안에 콜라겐을 형성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탄력부과의 역할도 충분히 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고 탄력성 있는 성질 덕분에 얼굴뿐 아니라 타 신체에도 활용할 수 있다.
(출처 : 한국금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