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 ‘민트리프트’,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한스바이오메드㈜의 실리프팅 ‘민트리프트’가 중앙일보 후원의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한스바이오메드㈜는 피부•뼈 이식재, 인공유방보형물, 미용 리프팅실 등을 개발•제조하는 바이오엔지니어링 전문기업으로, 국내 시장을 넘어 아니라 전세계 60개국 이상에 제품을 수출하면서 매년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흉터치료제 ‘스카 클리닉’, 피부•뼈 이식재, 인공유방 ‘벨라젤’ 등은 국내에서 처음, ‘민트리프트’는 국내 PDO실 중 안면조직고정용(리프팅)실로 최초로 선보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수출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하고 있는 제품이다.
민트리프트의 재료인 PDO(polydioxanone)는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피부결 개선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특허 받은 360도 돌기(코그)를 이용하며, 강하게 당기는 돌기의 힘을 통해 주름을 없애고 피부의 처진 부분을 올라가게 만들어 준다.
이 돌기들은 민트리프트만의 특허 받은 몰딩방식으로 개발된 실이며, 고정력과 지속력이 다른 리프팅들에 비해 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안면비대칭교정이나 이중턱리프팅, 처진 얼굴리프팅 등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한스바이오메드 측은 "민트리프트는 미국 FDA 승인, 유럽 CE인증 등 글로벌 인증과 국내 식품의약안전처(MFDS)의 허가를 받았다. 처진 피부나 주름개선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민트리프트가 실리프팅 시장에서 브랜드 대상 1위 제품으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미용 실리프팅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국제뉴스 전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