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바이오메드, 민트리프트(MINTlift) 학술 세미나 ‘제2회 M.U.S.T.’개최
글로벌조직공학기업 한스바이오메드㈜(대표이사 황호찬)가 주최하는 학술 세미나 제2회 M.U.S.T.(MINT USER SPECIAL TECHNIQUE FORUM)를 오는 3월 17일 한스바이오메드㈜ 사옥의 벨라젤 컨벤션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M.U.S.T.는 지난 해 첫 개최 시 참석 의료진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냈던 세미나로 이번에도 미용 성형 분야의 국내 의료진 100여 명이 참여하여 열띤 토론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학회 주제는"실 리프팅의 소개와 민트리프트(MINTlift)를 활용한 실 리프팅" 으로 임상 케이스에 대한 강의와 함께 Live Demo가 현장에서 생중계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연자로는 비업의원 문형진 원장과 체인지클리닉 장두열 원장, 원진피부과 이상봉 원장으로 실 리프팅에 대한 다양한 적응증 및 노하우에 대해 강연을 펼친다.
특히 라이브 세션에서는 캐뉼라 일체형타입의 민트리프트 이지(MINTlift Easy)와 민트리프트 파인(MINTlift Fine)을 활용한 실 리프팅 방법 및 다양한 접근법에 대한 Live Demo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민트리프트는 리프팅 전용(안면조직고정용)으로 국내 허가를 받은 실로 한국 PDO실 중 유일하게 FDA에 등록(FDA 510K에 봉합사로 등록)되어 그 안전성을 입증 받았으며, 특허받은 3차원 돌기 구조와 제품 자체의 인장력을 통해 리프팅의 효과와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아울러 새롭게 출시한 민트리프트 이지(easy)와 파인(fine) 제품의 경우 시술 편의성이 증대 된 제품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시술 시간 단축을 도와준다.
한스바이오메드㈜ 관계자는 "M.U.S.T. 개최를 통해 많은 의료진들이 서로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교류의 장이 되며 함께 민트리프트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전문 바로가기 >